피칸 소개

미국피칸 공급업체

미국은 최고 품질의 피칸을 생산해 전 세계 외식업계, 리테일 및 주요기업에 공급하는 세계 최대의 피칸 생산국가 입니다. 미국피칸 공급업체는 여러분이 최고 품질의 피칸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AdobeStock_63628397

피칸 사이즈

프리미엄 피칸반태는 새우처럼 사이즈에 따라 분류 및 판매 됩니다.

피칸반태의 크기가 클수록 같은 중량(1 파운드 기준)이라도 개수가 적습니다.

피칸 재배 및 생산

피칸은 숲이나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숲에서는 피칸 나무들이 자연적으로 자리를 잡고 자라는 반면, 농장은 사람이 인위적으로 나무를 심어 재배하는 곳을 말합니다. 숲과 농장의 피칸 나무는 재배 경험이 많은 재배자가 세심하고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AdobeStock_98847336

피칸 취급 및 보관

보관방법에 따라 보관해야 피칸의 우수한 품질과 천연의 맛, 견과류 특유의 풍미가 유지됩니다. 밀봉 비닐팩과 같이 밀폐 용기에 담아 저온에서 보관하면 피칸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Etiam magna arcu, ullamcorper ut pulvinar et, ornare sit amet ligula. Aliquam vitae bibendum lorem. Cras id dui lectus. Pellentesque nec felis tristique urna lacinia sollicitudin ac ac ex. Maecenas mattis faucibus condimentum. Curabitur imperdiet felis at est posuere bibendum. Sed quis nulla tellus.

    ADDRESS

    63739 street lorem ipsum City, Country

    PHONE

    +12 (0) 345 678 9

    EMAIL

    info@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