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배 및 생산

피칸은 에서 재배 되고 있습니다.

피칸은 미국 남부 지역에서 상업적으로 생산되고 있습니다. 15개 주요 생산지는 앨라배마 주, 아칸소 주, 애리조나 주, 캘리포니아 주, 플로리다 주, 조지아 주, 캔자스 주, 루이지애나 주, 미주리 주, 미시시피 주, 노스캐롤라이나 주, 뉴멕시코 주, 오클라호마 주,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텍사스 주입니다.

미국에서 자생하는 다양한 품종의 피칸은 수백만 년 동안 북미 지역에서 야생으로 자랐습니다. 미국피칸 생산자들은 계속해서 최고 품질의 피칸을 제공하기 위해 유전자 조작 없이 자연적인 방법을 이용하는 새로운 재배기술을 개발해 왔습니다.

피칸은 숲이나 농장에서 재배됩니다. 숲에서는 피칸 나무들이 자연적으로 자리를 잡고 자라는 반면, 농장은 사람이 인위적으로 나무를 심어 재배하는 곳을 말합니다. 숲과 농장의 피칸 나무는 재배 경험이 많은 재배자가 세심하고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피칸 묘목을 심은 후, 약 7년에서 10년 정도가 지나면 열매를 수확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수명이 긴 피칸은 최대 100년 이상 수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피칸 나무는 수명이 길어 최대 100년! 이상 수확이 가능합니다.

(PBS)는 피칸 재배방법을 동영상으로 공유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에는 허드슨 피칸 컴퍼니의 대표 랜디 허드슨 박사가 출연해 재배방법을 설명합니다. 동영상으로 피칸의 영양, 풍미뿐 아니라 중국의 미국피칸 수요가 얼마나 급증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세계 최대 생산국

미국은 피칸의 세계 최대 생산국으로 전세계 생산량의 80% 이르는 연평균 약 11만 톤에서 14만 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요 피칸 생산지는 조지아 주, 뉴 멕시코 주, 텍사스 주가 있습니다.

미국은 매년 전세계 생산량의 80% 달하는 약 11만톤에서 14만톤의 피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알고 계셨나요?

각별한 취급 주의와 최첨단 보관방법으로 이제 미국피칸을 1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피칸 재배 시기

피칸 수확은 동부지역의 경우 9월이나 10월경에 시작되며 서부지역은 이보다 늦습니다. 애리조나 주 등 일부 주에서는 3월이 되어서야 수확이 시작됩니다. 수확시기는 매년 기후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Etiam magna arcu, ullamcorper ut pulvinar et, ornare sit amet ligula. Aliquam vitae bibendum lorem. Cras id dui lectus. Pellentesque nec felis tristique urna lacinia sollicitudin ac ac ex. Maecenas mattis faucibus condimentum. Curabitur imperdiet felis at est posuere bibendum. Sed quis nulla tellus.

    ADDRESS

    63739 street lorem ipsum City, Country

    PHONE

    +12 (0) 345 678 9

    EMAIL

    info@compan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