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 및 관련 자료

피칸에 숨겨진 과학

지난 10년 동안 이루어진 연구 결과를 통해 적당량의 피칸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19가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 건강에 이로운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피칸은 심장병 등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뛰어난 자연식품으로 건강한 식단에 실질적인 도움이 됩니다.

피칸의 건강유지와 질병 예방 효과를 보다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많은 연구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 웹사이트에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국제 견과 영양연구 및 교육재단

9개의 견과 산업을 대표하는 비영리 단체인 국제 견과영양연구 및 교육재단(International Tree Nut Council Nutrition Research and Education Foundation)은 피칸 관련 연구결과 및 기타 견과류에 대한 건강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아메리칸 피칸 협회

아메리칸 피칸 협회(American Pecan Council)는 피칸의 건강 효능에 관한 연구 결과와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국피칸 쉘러협회

미국피칸쉘러협회는 웹사이트(ILovePecans.org)에 피칸과 견과류의 영양에 관한 연구 목록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협회 공식 웹사이트에서 피칸 섭취의 건강상 효과 및 소비자, 영양 전문가 및 교육전문가들을 위한 특정연구의 연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칸 연구

30년 동안 이루어진 연구를 통해 피칸을 정기적으로 섭취한 그룹과 그렇지 않은 그룹을 비교해 피칸의 정기적 섭취와 심장병을 포함한 질환에 따른 사망 위험의 상관관계를 밝혀냈습니다. 연구는 또한 피칸을 정기적으로 섭취한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체중이 덜 나간다는 사실도 확인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피칸을 꾸준히 섭취하면 관상 동맥성 심장 질환, 뇌졸증, 심혈관 질환, 암 및 모든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 그리고 당뇨병, 호흡기 질환 및 전염병으로 인한 사망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피칸을 꾸준히 섭취하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혈중지질이 정상인 사람의 경우 피칸은 이른바 “나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저밀도 저단백질 콜레스테롤(LDL-C)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피칸을 꾸준히 섭취하면 심장질환 예방에 도움이 되며 식사 중재 연구에 따르면 식단에 피칸을 혼합하면 혈중지질이 향상될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알아보기

피칸 섭취는 신경계 보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알츠하이머와 ALS(루게릭병) 등 퇴행성 질환의 발병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항산화물질인 비타민 E 함유량이 높은 피칸은 전립선과 장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과학적 연구 결과에 따르면,

  • 견과류, 과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은 약을 먹는 것만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효과가 좋습니다.
  • 견과류 중 피칸은 항산화 성분을 특히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낮은 건강한 식단과 함께 피칸과 같은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견과류 1.5온스 (43g)를 매일 섭취하면 심장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Etiam magna arcu, ullamcorper ut pulvinar et, ornare sit amet ligula. Aliquam vitae bibendum lorem. Cras id dui lectus. Pellentesque nec felis tristique urna lacinia sollicitudin ac ac ex. Maecenas mattis faucibus condimentum. Curabitur imperdiet felis at est posuere bibendum. Sed quis nulla tellus.

    ADDRESS

    63739 street lorem ipsum City, Country

    PHONE

    +12 (0) 345 678 9

    EMAIL

    info@company.com